[다신 13기 운동 미션] 4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9/wm_3928563_1550184140_1.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9/wm_3928563_1550184140_2.jpg)
스쿼트 할 때 발보다 무릎이 나오면 안되는데
자세가 흐트러졌네요.😰
좀 더 신경써서 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잉요 와이드 스쿼트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 일반스쿼트보다 와이드스쿼트가 하체에 좋아서 항상 와이드스쿼트를 한답니다^.^오늘하루도 고생하셨오용😄😊내일도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