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해야하는데..
다이어트해야하는데..1주일동안
생리한다고..식이요법도 안지키고..
먹는시간도 안지키고..먹는양도별로없거나
야식먹고.. 운동도안하고
이래서 다이어트는 언제할거니..운동시작한지 5일만에
터진생리 ..1주일쉬어버리네..ㅠㅠ 생리가뭐가 대수라고!!
마음 다시 잡고 내일부터는 진짜 다시 운동하자
생각하고 다짐했던게 있잖아ㅜㅜ..지키자 ..의지가
너무약해! 강해지라구 너는 돼지야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