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 ]4일차
![[다신13기 식단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9/wm_3928291_1550173891_1.jpg)
![[다신13기 식단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9/wm_3928291_1550173891_2.jpg)
아침
미주라,무화과잼,방토,스크램블,두유
점심
일반식
저녁
반달송편 10개 ㄷㄷ
떡안사먹는데...엄마가 애들먹으라고 사온거 ..
주섬주섬..
저녁은 떡먹어서 패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이잉요 그러니깐영 ㅜ 눈에안보임 안먹는데ㅎㅎ
떡이 한번먹으면 계속 손에가더라구용ㅜㅜ저도 설에 꿀떡 하나먹었다가ㅋㄱㄱㄱ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어우 그치만 맛있었죠ㅜㅜ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