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4일차
마에스트라
16:8 간헐식 하는데 될수 있으면 오전10시부터 6시까지 하려는데 이주가 졸업시즌이다보니 저녁을 자꾸 먹어서 점심때 부터 하게 되네요~~~ 될수 있으면 시간 지키도록 노력~~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syunym 덕분에 정보도 알게되네요^^감사요~~
이번생마지막마무리하자! 네 저도 16:8 다욧중이에요!! 크게 어렵지않은거같아서 ㅎ 전 방탄커피도 같이먹고있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이번생마지막 저두 여러가지 다이어트들을 해봤는데 저에게는 이게 맞는것 같더라구요~~^^
간헐적단싣 하시는 분들 꽤 있네요.. 그룹방 만들어서 같이할까봐요..^^
[다신13기 식단미션] 4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yunym 덕분에 정보도 알게되네요^^감사요~~
이번생마지막마무리하자! 네 저도 16:8 다욧중이에요!! 크게 어렵지않은거같아서 ㅎ 전 방탄커피도 같이먹고있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이번생마지막 저두 여러가지 다이어트들을 해봤는데 저에게는 이게 맞는것 같더라구요~~^^
간헐적단싣 하시는 분들 꽤 있네요.. 그룹방 만들어서 같이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