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이뻐지고싶습니다
이제 고2올라가는 여고생입니다
매일 앉아서 공부만하고 군것질도 많이 하다보니 방학때 살이 너무 많이쪘습니다
3월부터 새학기 새친구들한테 이쁘게 보이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