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으로 먹기엔 쌉쌀한 맛이 강하지
단독으로 먹기엔 쌉쌀한 맛이 강하지만, 요거트나 쉐이크류 같은 단맛이 포함된 음식에 뿌려 먹으니 사이사이에 카카오향이 너무 좋네요 잘산듯해요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