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ㅋ 영화
간식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ㅋ 영화관 가면 팝콘 유혹 떨치기 너무힘들어서 ㅠㅠ 영화볼때마다 들고다니면서 먹는데 한봉지 다 먹으면 포만감 있고 맛도 좋고 너무 좋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