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마비환자입니다 오로지식단으로만...
움직이질못해 운동은 전혀못해요..
그래서 식단에 집착하다보니 하루500kal이내로 섭취하고있어요 기초대사량이 엄청낮을것같아 요요가올까 너무겁나네요
쫌더 먹는양을 늘려도 괜찮을까요?
ㅣ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