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3일차
![[다신13기 식단 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606_1550096929_1.jpg)
아침에 사우나가서 계란먹고,
오후출근이라 점심은 못 먹고,
과자를 대신해서 먹었네요.ㅠ
저녁은 7시쯤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