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송이55 줌바는 할수록 넘 즐겁고~~ 수영은 평생운동으로 삼고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그래도역시 스피닝이 젤 운동량, 칼로리 소모 짱이죠
스피닝에 줌바댄스에 대단하세요 저도 스피닝은 하는데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