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39살에 초고도비만이라 둘째준비도하고
몸관리도시작할려고합니다
집에서 해야하는운동이다보니 쉽진않겠지만
열심히 해볼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집에서만 해도 뺄수 있어요. 저도 집순이에요.
힘내세요. 응원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