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스나 묶음이어서 두박스는 사무실
3박스나 묶음이어서 두박스는 사무실에 한박스는 집에두고 먹으려구여! 박스는 밑부분만 잘라서 한포씩 빼서 먹을 수 있게 컷팅선이있어요 편리해요(스티커를뜯지않아도 밑부분만자르면된다는!) 효과는 먹어봐야 알겠지만 기대중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