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는 가볍고 안에 내용물은 몇개 안
무게는 가볍고 안에 내용물은 몇개 안들어있을것 같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것 같아영
+방금 갈릭맛 먹어봤는데 와 진짜 역대급 맛있네요????다른맛도 주문시키려구요 식이섬유랑 단백질도 들어가있어서 맘 놓고 먹게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