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맛을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깔라만
신맛을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깔라만시맛이라서 아무래도 신맛이 느껴지긴 해요~
그런데 계속 먹다보니까 단맛도 느껴져서 괜찮아요~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도 없고 다이어트할 때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