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200미리짜리 사서 먹다
올리브영에서 200미리짜리 사서 먹다가 너무 지주 사서 그냥 큰걸로 세개 불러버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이건 별로 다른 깔라만씨보다 안 신 느낌이에요!! 아님 제가 적응을한건지...ㅎㅎㅎ 째튼 매일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가족들이랑 같이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물론 저는 혼자 다 먹지만요 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