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후에 단백질 보충하려고 샀습
운동 전후에 단백질 보충하려고 샀습니다. 먹어본 프로틴 바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기존 프로틴바들은특유의 눅눅한 식감때문에 먹기 싫었는데 이건 씹히는 맛도 좋고 프로틴 파우더 향도 거의 안나서 좋습니다.
들고다니면서 운동 끝나고 하나씩 먹기 편해서 좋아요. 앞으로 정기적으로 구매할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