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모르겠고 그냥 돈좀 아껴보
다이어트는 모르겠고 그냥 돈좀 아껴보고 적당한 영양밸런스가 맞는 것같아서 사봤는데 양 무엇 ㅜㅜ 맛은 뭐.....도시락 두팩은 먹어야 한끼 해결 될것같은데요..사진에 만두랑 김치는 제꺼에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화이팅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