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어떤맛 시킬지 몰라 일단 패키
처음엔 어떤맛 시킬지 몰라 일단 패키지로 샀는데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적어서 맘편하게 먹을수 있고 ㅠ다음에도 똑같이 시킬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