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잇다고 그래서 기대하고 구
너무너무 맛잇다고 그래서 기대하고 구매햇는데 ㅠㅜ
보리우동만 먼저 먹어봣는데...
아...
진짜 곤약은 무맛...
국물은 엄청 뜨겁게 먹으면 맛잇긴해요
근데 곤약면이 뭉쳐서 떨어지지도 않고...
실망했어요 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