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은 것 좀 봐주세요
아침
밥 반공기 + 문어 숙회 조금 + 갈비 3개
점심 겸 저녁
밥 반공기 + 문어 숙회 조금 + 갈비 3개
이렇게 먹었는데 칼로리가 대박이네요ㅠㅠㅠㅠ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완전 잘 드신거같은데 문어숙회는 많이드셔도되용
적당히 잘 드신것 같은데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