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아이스크림은 이걸로만 먹어요.
이젠 아이스크림은 이걸로만 먹어요. 전 특히 초코 좋아하고 바닐라는 거의 먹지 않는데, 여기껀 바닐라가 초코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예요 잘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