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3일 식사운동





많이 먹진 않았는데 운동을 안해서 실패네요
내일 시댁가는데 더 조심하려구요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하이요옹 진짜 머네요~자주 못드시겠어요
오우 서브웨이~~~!! 저희동네 없어서 아산까지가요ㅜ
sys774545 감사합니다.^^* 시스님도 명절 잘 지내세요.^^*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화이팅🙂🤗🤩
운동 125칼로리 빼고 실패입니다. 잘못 올렸네요.
ssoma 감사합니다. 쏘마님도 명절 잘 지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