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유지어터

점심 저녁 찌개에 야채쌈 해서 밥 한공기씩 먹었더니 나트륨이..ㅋㅋ 헬스장 문닫아서 동네 한바퀴 돌고 왔어요. 내일부터 연휴동안은 운동도 그렇고 식단 성공하기 힘들 듯 하지만 떡 튀김류 정도만 자제해서 먹으려구요.
잠시후에 따끈한 생강차 한잔만 더 먹고 오늘 식단은 마무리 합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sys774545 감사합니다. 아직 식사전이시면 저녁 맛있게 드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마시애린 생강차 추가하면 오늘도 1800 정도 채우겠네요ㅋ 평소보다 배부른데 오늘 식단에 채소가 많아서 총 칼로리는 선방했어요ㅎ
마시애린 님도 화이팅이요~
유지어터치고는 적게드시는걸요^^
식사외의 간식만 조심하셔도 충분할듯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