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가는길 갈비탕 한그릇
*린주*
비까지 오네요.갈비탕에 있는 고기만 건져먹고 밥은 두숟갈 먹었어요.그래도 배가 부르네요. 오늘 이동 하는분들 조심하시고 하루 잘 보내봅시다. 이제부터 몇시간은 차안에서 여유를 ㅋㅋ🐰차안에서 할수있는 운동은 뭐가있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karma000 네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갈비탕 맛있어 보여요.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연휴 잘 보내세요~
*린주*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지인들에게 전화하기 하고있어요. ㅋ
차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수다떨기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갈비탕 맛있겠네요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하이요옹 헐 그건 아니죠.추석때는 친정만 간다고 해보세요. ㅋㅋ입을 꼬집어주세요. 으이그
*린주* 그것때매 싸웠답니다..ㅋㅋㅋ이해하고 잘 지내고 있었는데 남편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길래 화가났었어요..ㅋㅋㅋ
하이요옹 오 동지네요.전 시할아버님 제사가 설 담날이라 언제나 친정 못가요. ㅋㅋ 4일간 시댁에서 지내야해요 ㅋ
저는 3일 다 시댁이예요~^^하하
오늘은 생일초대 받아 갔네요~~
가입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arma000 네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갈비탕 맛있어 보여요.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연휴 잘 보내세요~
*린주*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지인들에게 전화하기 하고있어요. ㅋ
차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수다떨기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갈비탕 맛있겠네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하이요옹 헐 그건 아니죠.
추석때는 친정만 간다고 해보세요. ㅋㅋ
입을 꼬집어주세요. 으이그
*린주* 그것때매 싸웠답니다..ㅋㅋㅋ
이해하고 잘 지내고 있었는데 남편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길래 화가났었어요..ㅋㅋㅋ
하이요옹 오 동지네요.
전 시할아버님 제사가 설 담날이라 언제나 친정 못가요. ㅋㅋ 4일간 시댁에서 지내야해요 ㅋ
저는 3일 다 시댁이예요~^^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