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양이 적긴하지만 짜서 많아도
맛있어요 양이 적긴하지만 짜서 많아도 안될것같아요 겉에 가루가 발라져있는데 그게 양념이 은은하고 맛있고 안에는 다시마맛나는데 튀김이라 바삭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