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10킬로꼭뺄거야
ㅎㅎ
저는 속이 아직 불편해서 커피만 마시려고요
sys774545 맥도날드 맛있죠 아침 맛있게 드세요^^*
10킬로꼭뺄거야
좋은 주말 되세요
화이팅
10킬로꼭뺄거야
아니요
가까운 이웃 가족과 맥도날드에서 함께 아침 먹기로 했어요 이야기도 하면서....
명절 쇠러 언제 가세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