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두둑히먹었더니 다시 올라왔네여ㅠ

50-51에서 유지됐다가 삼겹살먹었다고 52 ㅜㅜ
설이 가장 큰 고비네요...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설연휴는 안 무너지는게 이상한거에요 ㅎㅎ~~설 지나고 마음 다 잡고 화이팅해요^^
그러게요~~ 음식준비해야하는데 걱정이네요~요리하면서 애랑 같이 폭식해버릴까봐 걱정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