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서 아침운동




아침 5시에 일어나서 5시20분부터 신나게 운동을 하였습니다^^~~
참 상쾌하고 개운 합니다 😊
여러분도 화이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10킬로꼭뺄거야
감사합니다
랭킹 오르신 거 축하드려요 대단하시네요
디드묘
하다보니까
디드묘
네
맞아요
운동 시작하는 것이 힘들 뿐이지 시작하면 어느새 운동이 끝났더라고요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같이해요
화이팅😉😊☺
유왕...저는 이정도까진 못하지만 그래도 운동 시작하면서 체력 증가하는게 느껴져서 재밌더라구요 ㅎㅎ
WJDSID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다보니 재미가 있네요
운동량 운동시간... 너무...ㅎㄷㄷ
점점 늘어날텐데...
꾸준히 하신다는게 대단하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