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그래도 조금 비싼 편이라고 생
가격이 그래도 조금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서 먹어보고싶지만 매번 망설였어요 이번에 특가 진행한다고 해서 큰맘먹고 주문해봤는데 오늘 저녁으로 먹어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워요! 특히 식감이 너무 좋아서 질리지않고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다른 청춘푸드 음식들도 먹어보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