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처음엔 힘들었는데....자꾸 마시다보니 물맛이 좋더만요^.^ㅋ 18:6간헐적 단식이랑 같이 하는데...붓기도 빠지고 살도 좀 빠지고^^;;; 여튼 굳!~
벌써 절반이상의 기간이 지났네요
멋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