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ㅠㅠ
직장인인데 점심이 자유식이긴해요 근데 다같이 먹어서 빠질수가 없네요 반식하고 있는데 살이 빠지길 천천히 기다려야겟죠 ㅠㅠ 항상 앉아있는것도 고민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그래요.. 글서 점심은 항상 절제하려고 노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