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아~~~~~ 보기만해도 신나요~
신난다아~~~~~
보기만해도 신나요~ㅋㅋ
두유가 걸죽하니 심심한맛이라 정말 좋네요
단거먹으면 입맛살아서 참기 힘드자나요~
우리 입맛 튀면 안되자나요ㅠㅠㅋㅋ
콩껍질?식이섬유가 느껴지구요!!!
위가 커서 막 포만감 큰건아닌데..
배고프진않네요!! 딱 적당한듯~평화로움ㅎㅎ
진짜 계속 사먹을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