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우유나 두유랑 먹어주니 더 좋네요! 다만..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우유나 두유랑 먹어주니 더 좋네요!
다만 통밀인줄 착각하고 샀는데 밀가루라 다이어트 할때 먹기엔 좀 그렇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