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개개개개추!!!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개개개개개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비빔이랑 짜장 두개삿는데
비빔은 기대 안하고 주문한거였는데도 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요 참기름 몇방울 넣으면 환상의 맛...!
그리고 녹차면이 좀 더 꼬들꼬들?? 해서 더 맛있어요.
다 먹으면 다시올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