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되고싶어요ㅠ!!
간단히 밥을 먹고있는중이라 이렇게 칼로리 적은 소세지로
밥먹고싶네요 ;)
첫째가 방학이라 운동도 하던것보다 줄여서 운동중이라
먹는것도 조심스러워요ㅠㅠ
그래서 간단히 먹고 있는데
칼로리 적은데 맛있는 소세지라면 즐겁게 먹을수있을것같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