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랑 근력 비율 이정도면 될까요?
Grapeodo
유산소는 평일에 런닝머신 30-50분, 일주일에 두세번 3km 걷고 나머지는 될수있으면 매일 스쿼트 20x3 크런치 30x2 캐시안벅지 1 플랭크 20초x3 스트레칭 정도만 하려는데 유산소랑 비율 괜찮은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근력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논하기 전에 먼저 두가지를 체크해 보세요. 첫번째... 먹는것 대비 적당한 운동량인지.... 두번째... 본인 체성분 비율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설정했는지... 나름구성을 맞추기는 하셨다만 본인에게 맞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잖아요^^
나쁘지 않아요. 두부된장이 칼로리 대
옵션1번 일주일 5개 세트 구매하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근력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논하기 전에 먼저 두가지를 체크해 보세요.
첫번째... 먹는것 대비 적당한 운동량인지....
두번째... 본인 체성분 비율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설정했는지...
나름구성을 맞추기는 하셨다만 본인에게 맞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