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그릇이 필요한 시리얼이 아니라서
굳이 그릇이 필요한 시리얼이 아니라서 설거지거리가 줄어 좋습니다.
맛은 베리>녹차>카카오 순으로 맛있었어요.
카카오는 그냥 카카오 그 자체라서 쓴맛이 있어서 애들한테는 별로네용. 저는 쓴 카카오 좋아해서 괜찮았네요!
양이 적은 듯하지만 현미가 씹는 횟수가 많아서 배가 불러요. 식단 조절용으로 좋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