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4인 가구인 제 집에서 기
맛있어요!
4인 가구인 제 집에서 기호성은 고구마>치즈>귀리 순이었어요.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를 돌렸을 때 가장 맛있었고,
귀리는 이상하게 돌리면 쫀쫀하지 않고 찐득하게 돼서 비추예요...
고구마가 제일 맛있습니다.
그리고 대용량으로 좀 파셨으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