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굶고 다녀서 출근해서 먹었는
아침을 굶고 다녀서 출근해서 먹었는데 든든하네요. 저녁때까지 지켜야 하는데 저녁은 외식하느라 저녁것만 쌓였네요. 두유는 입문용도 당분이 거의 없고 귀리도 고소하니 먹을만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