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어용ㅎㅎ 개인적으로 포도랑
완전 맛있어용ㅎㅎ 개인적으로 포도랑 자몽이 제일맛나네영.. 근데 포도맛이랑 레몬맛이나 사과맛 식감이 다른데..왜그런거죠? 포도만 쫄깃하고 나머지 두가지는 흐물하네요..
다음번엔 포도랑 자몽만 주문하려구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