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하냐
음료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하냐고 마실수 없어우울했던 참이 코코불리를 사은품으로 받아보고 너무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깔라만시맛인데 많이 시지도 않고 젤리, 음료덕후에겐 최상의 음료!!!!
영양성분도 착하고 칼로리도 착하고 다이어트 하는 동안 자주 마실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