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
엄청 맛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고 쌀밥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꼭꼭 먹게되고 밥대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매콤한 맛이 젤 맛있고 곤드레는 그냥저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