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다 먹을만 하구요. 제 입엔
대체로 다 먹을만 하구요. 제 입엔 쭈꾸미가 제일 맛있어요. 전자렌지 4분이면 간단하게 식사준비 끝이라 넘나 편하고 좋아요~ 워낙 대식가라 처음에 먹을 때는 양이 심각하게 부족하다 생각했으나 먹다보면 위가 줄어들고 적당한 포만감이 있네요. 아직은 이것만먹기 부족해서 오이나 방울토마토를 같이 먹어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