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이제 53세~ 지금이 아니면 다시는 다이어트 도전 못할 것 같아요! 식탐과 더불어 야식을 달고 사는 저이기에 닭고기소시지 간식이라면 즐겁게 먹으며 살뺄 수 있을 거 같아요~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