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가 맛있다해서 고구마만 시켰는데
고구마가 맛있다해서 고구마만 시켰는데 제입맛엔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는데도.. 뭔가 인공적인 고구마 단맛이예요ㅠㅠ 양갱단맛같은? 차라리 귀리를 시킬걸 그랬어요ㅠ떡은 말랑하니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