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커서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는 힘든
좀 커서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는 힘든데 가볍고 좋아요. 핑크하나 민트하나 사고싶었는데 민트 없어서 핑크로만 2개 구매했어요.
손을 넣어서 설거지 할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깊어서 샐러드 먹을땐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