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볼 닭가슴살을 냉동보관
안녕하세요~ 빅볼 닭가슴살을 냉동보관하다가 해동 시키려고 냉장고에 옮겨놓고 이틀이 지나버렸어요. 지금 먹어도 괜찮나요?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해동을 위해 냉장보관하셨다면 1-2일 정도까지는 괜찮으실 거에요.
보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드시기 전에 냄새 등으로 상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시고 섭취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