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째 출산하고 조금 빠졌던 살이 다시 붙기시작하더니 만삭때 몸무게를 향해가고 있네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합니다. 우리 엄마들 다같이 힘을 내서 다이어트 성공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