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도 될듯해
양배추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도 될듯해요..
만두맛은 일단 아니에여...양배추맛이에요 그냥..
가격도 비싸고..다시는 안사먹을거같아요..추천안해드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