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시켜 먹고 있습니다. 나마시떼는 2번째요~!! 회사 점심으로 잘 ..
3번째 시켜 먹고 있습니다. 나마시떼는 2번째요~!! 회사 점심으로 잘 먹고 있네요. 나마시떼는 구성중에 카레가 있어서 좋아요.(카레가 특히 더 맛있거든요) 카레가 더 많이 들어 있는 구성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